2020년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는 우라칸 시리즈의 최신 모델 중 하나로, 후륜 구동 시스템과 소프트탑이 특징입니다. 이 모델은 최신 기술과 람보르기니의 전통을 결합하여 열정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.
주행성능
- 동력 및 가속성: 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는 V10 엔진을 장착하여 610마력과 560 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. 이는 7단 LDF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결합되어 제로백(0 ~ 100km/h) 가속이 3.5초이며, 제로이백(0–200km/h)까지 9.6초 만에 달성합니다. 이러한 엄청난 가속력은 놀라운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.
- 최고 속도: 최고 속도는 324km/h로, 하드웨어에 의해 제어되어 소프트웨어의 개입 없이도 탁월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.
-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: 조정된 P-TCS(Performance Traction Control System)를 통해 후륜 구동의 가볍고 활기찬 야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. 이 시스템은 차량의 안정성과 트랙션을 보장하면서 운전자에게 최상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.
가격 | 32,890 ~ 38,940만원 |
연료 | 가솔린 |
연비 | 복합 5.8 ~ 6.2km/l |
출력 / 토크 | 610~640hp / 57.1 ~61.2kg.m |
변속 | DCT7단 |
전장 | 4,520mm |
전고 | 1,180mm |
전폭 | 1,933mm |
축거 | 2,620mm |
주행 모드
- 스트라다(STRADA) 모드: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토크 전달을 관리하여 안정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.
- 스포츠(SPORT) 모드: 운전자에게 드리프팅의 즐거움을 제공하며, 토크가 제한되어 차량을 안정시키고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- 코르사(CORSA) 모드: 고성능 조건에서 차량의 역동성과 속도를 극대화하여 운전자에게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.
차체 및 성능
- 하이브리드 섀시와 바디 쉘: 알루미늄 및 탄소 섬유로 만든 하이브리드 섀시와 바디 쉘은 우수한 강도와 경량화를 제공합니다.
- 스프링 및 서스펜션: 알루미늄 더블 위시 본 서스펜션과 스틸 스프링, 유압 댐퍼가 장착되어 최적의 운전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.
- 브레이크 시스템: 진공 브레이크 서보 장치가 장착된 유압식 이중 회로 브레이크 시스템은 안정성과 제동력을 향상시킵니다.
디자인 및 특징
- 소프트탑: 스파이더 모델 특유의 소프트탑은 차량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극대화하며, 여는 데 17초 정도 소요됩니다.
- 향상된 공기 역학: 스파이더 모델은 고광택 블랙의 리어 범퍼와 새로운 디퓨저가 돋보이며, 추가적인 공기 역학 부속 장치 없이도 우수한 공기 역학 성능을 제공합니다.
- 편의 기능: HMI 8.4인치 터치스크린을 통해 운전자는 차량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, 다양한 색상 및 트림 옵션을 선택하여 차량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.
가격 및 출시
- 출시일 및 가격: 2020년 여름에 출시됐으며, 가격은 DCT 32,890만 원부터입니다. 람보르기니 애드 페르소남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람보르기니 우라칸 에보 RWD 스파이더는 열정적인 운전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. 최신 기술과 우수한 성능, 람보르기니의 전통을 이어받은 디자인이 결합된 이 모델은 슈퍼카 열풍을 이끌어갈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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